2022년 6월 뉴스레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메인콘텐츠 댓글 0건 조회 578회 작성일 22-06-02 14:31

본문

  1. 자기주도적이며 만족스러운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자신감이 중요하다. 자신감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! 따라서 자녀가 자신감을 가장 잘 강화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. 여기에서 강하고 자신감 있는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13가지 팁과 운동을 보여줍니다. 

자신감이 아이에게 매우 중요한 이유✌

 

학생들이 건강한 자존감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학생들에게 미래를 위한 최상의 조건을 제공합니다. 이런 식으로 그들은 자신과 환경에 더 잘 대처할 수 있습니다. 

인생은 결코 정지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. 모든 것은 끊임없이 변화합니다. 그리고 예를 들어 스포츠 경험을 통해 건강한 자신감과 높은 회복력 을 가진 학생들은 더 쉽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.

그리고 그렇습니다, 당신은 그 권리를 읽었습니다. 자신감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모든 연령에서 개발되고 장려될 수 있습니다

/

우리가 생각하기에 자신감이란 다음을 의미합니다✌


자기 인식 : 당신  제공해야 하는 것을 아는 것은 더 안전한 삶을 살아갑니다 자신과 자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으로 

이런 식으로 자기 인식을 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을 더 쉽게 신뢰하고 지역 사회와 관계를 맺는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.


/

자신감 넘치는 아이들을 위한 13가지 유용한 팁 및 운동✌ 


 다음 팁과 연습은 아이들이 자신감을 키우거나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 다음 팁을 시도하고 구현하는 것을 즐기시기 바랍니다! 

/

롤 모델이 되십시오: 부모를 위한 13가지 팁✌


자녀가 건강한 자존감을 갖도록 돕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스로 모범을 보이는 것입니다. 아이들은 매우 세심하고 스스로 성장하기 위해 모든 것을 복사합니다.

롤 모델이 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. 사실입니다! 그러나 학생들은 가족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느낄 때만 자부심을 배웁니다. 

다음과 같은 습관을 통해 일상적으로 자녀에게 자존감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. 이것은 그들이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고 동정심을 나타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